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7 13:06:06
  • 핵심어:

  • 페이지 뷰:524
  • 빠른 설명:

    게 티 니 아,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게 티 니 아유압 승차교

기사 내용

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게 티 니 아유압 승차교는 부두, 승강장,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승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그것을 객차 등과 같이 높게 할 수 있다.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천 마개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게 티 니 아등차교 승강,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등차교의 전력 공급 단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스템이므로 이후의 사용에서 이러한 시스템의 운영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설비 수리이동식 등차교는 설치하는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 설치에 대한 학습과 이해는 서로 다른 부품이나 부위에 대해 구별하고 모두 혼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지식의 파악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검사 항목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 타이어는 회전이 유연하고 끊김 현상이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게 티 니 아이동 접이식 등차교,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게 티 니 아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게 티 니 아고정 유압 등차교,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게티니아기타 제품 정보
  • 서복이동 유압 승강대업계의 이윤에 영향을 미침

    서복이동 유압 승강대업계의 이윤에 영향을 미침

  • 서복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반응의 화학적 성질

    서복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반응의 화학적 성질

  • 서복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

    서복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

  • 푸마이실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시장 수요 잠재력

    푸마이실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시장 수요 잠재력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유압 고정 등차교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유압 고정 등차교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

  • 샌 안 토 니 오유압 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샌 안 토 니 오유압 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 아 네 즈 노건설 공사 현장에서 승강기를 시공하다.제조의 주류

    아 네 즈 노건설 공사 현장에서 승강기를 시공하다.제조의 주류

  • 황화소형 승강기투자계획 평가방법

    황화소형 승강기투자계획 평가방법

  • 신속한:알림: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게 티 니 아등차교 이동 유압장점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