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 출시 시간:2024-03-27 19:36:33
  • 핵심어:

  • 페이지 뷰:479
  • 빠른 설명:

    게 티 니 아,차례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기사 내용

차례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게 티 니 아이후 장비(shèbèi)가 작동하기 전 회전하는 지방(grease) 상태를 순찰하고 회전 지지기어(Gear)의 상태를 검사한 후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처리(ch)ǔ lǐ).전문 등차교 공장 품질 보증, 회사 전문, 납품 적시, 성비 높음,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선호 브랜드,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모리셔스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게 티 니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하역 플랫폼은 또한 많은 위험한 곳 (지게차 예기치 못한 추락 플랫폼 등 포함) 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의 안전 설계는 반드시 이 시설의 다른 시스템의 높은 표준과 일치해야 하며, 이러한 위험을 낮추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려하고,게 티 니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방심해서는 안 되며, 조작 인원과 생산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게 티 니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검증 방법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주요 기술 지표: 대동 부하: T 대정 부하: T 대폭: M 대길이: M 전기 유압식 프랑스 수입 조립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되는 화물 보조 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 티 니 아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하강밸브를 열어 하강버튼이 느슨해진 상태에서 전류계로 하강밸브가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노선을 검사하고 고장 검사를 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흔한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전액 교환 밸브는 반드시 깨끗함을 유지해야 하며, 또한 이동이 편리하다.


게티니아기타 제품 정보
  • 장하별장용 소형 엘리베이터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장하별장용 소형 엘리베이터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대련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가치 감각 자료

    대련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가치 감각 자료

  • 마 르 팽 사 공항호북 유압 승강대열화 및 냄새 문제

    마 르 팽 사 공항호북 유압 승강대열화 및 냄새 문제

  • 후마유압 승강대의어떻게 만들어지나

    후마유압 승강대의어떻게 만들어지나

  • 후마이중 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기술 서비스 계약을 처리하는 방법

    후마이중 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기술 서비스 계약을 처리하는 방법

  • 후마유압 레일식 승강대구현된 표준

    후마유압 레일식 승강대구현된 표준

  • 아스베니이동식 유압 등차교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아스베니이동식 유압 등차교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 본 진.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본 진.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 신속한:알림: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정보는 당사의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게 티 니 아이동 유압 등차교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